최근 포토로그


:)2013. 12. 23 영화 변호인 후기^^ __☆ Enjoy



영화 변호인은 전 노무현 대통령이 변호사 신분일때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물론 영화로 만들어져서 픽션적인 부분도 있지만 영화의 바탕이 되는 사건과 주인공의 신분은 전 노무현 대통령을 바탕으로 한 영화임은 확실하다.

무엇보다도 아 영화가 재밌다고 느낄 수 있었던건 어색하지않은 사투리 연기였다. 부산 출신 배우나 사투리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을 써서 영화의 전체적인 흐름에 폐를 주지않았다. 또한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으로 내용의 재미를 더한다.

실제 사건에 바탕을 두고 있는 영화라 영화를 보는내내 분노를 감출 수없다. 민주주의 국가란 나라에서 행해진 사건이라 보기엔 국민이 별거 아닌 존재로 되어버린 사건. 국가가 국민을 조종하는 어의없는 사태. 너무 안타까울 수밖에 없다. 이러한 것들이 과연 과거에만 존재했던 것일까?? 알게모르게 현실에도 존재하고 우리도 알게모르게 끌려가고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이러한 것은 내가 얼마나 관심이 있냐에 의해 알게되겠지만 분명히언론만 보아도 우리가 얼마나 끌려가고 있는지 나는 알수있다.

이제 와서 영화를 만들면 뭐하겠나 생각들겠지만 역사는 이미 지나버린 것이 아니고 우리가 살아가는 연장선상이다. 과거가 있기에 현재가 있고 미래가 있는법. 과거를 알아야 더나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바라볼 수 있다. 그래서 이 영화를 꼭 봐야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변호인은 한 사건을 영화화 함으로써 우리가 과거를 한번 되돌아보게 하고 역사의 일부를한번쯤 찾아보게 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배우, 배우들의 연기력, 감동등을 봤을때 영화관에서 보길 꼭추천하는 영화이다!

덧글

  • 두부외상 2013/12/31 16:12 # 삭제 답글

    으아아아아아아 떨어진다아아아아아 퍽
  • 술못받는현섭이 2013/12/31 18:20 #

    이런게 바로 비로긴 일베루스 병신들의 수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0
3
38542